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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평창올림픽문구를 활용한 마케팅의 적법성에 관해 법률자문을 하였습니다.

 

이벤트대행사인 A사는 고객사인 B사의 제품홍보, SNS이벤트 등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평창올림픽문구를 활용한 프로모션 마케팅을 계획하였으며, 해당 마케팅의 적법성에 관한 법률 자문을 구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우선 평창올림픽 공식 스폰서에 B사가 포함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지원 등에 관한 특별법(이하 관련 법’)’의 관련 규정을 검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A사의 평창올림픽문구의 활용 및 휘장, 마스코트, 올림픽 공식 앰블럼 사용 가능 여부에 대해 법률의견을 전달하는 한편, 적법한 활용을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 자문서를 전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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