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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법률자문을 하였습니다.

 

A사는 국내 유명 OA업체로 자사의 콜센터가 대리점 직원들의 개인 전화번호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적법한지에 대해 자문을 요청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A사의 콜센터에서 직원들의 개인 전화번호를 보유하는 목적, 동의 여부, 이용현황, 서비스 위탁계약 체결 여부 등에 대해 면밀하게 검토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직원의 동의 없는 개인 전화번호 수집 및 이용 가능 여부와 그 근거 법령, 보유한 개인정보의 적절한 처리방안, 사용범위의 설정 필요성 등에 대해 상세한 법률자문을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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