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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마켓팅 플랫폼 기업의 상담 내용을 녹음하는 것의 적법성을 검토하는 법률자문을 수행하였습니다.

 

A사(의뢰인)는 업무상 필요한 고객상담 및 전화업무에 대한 바람직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자동 녹음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바, 이에 발생할 수 있는 법률 분쟁에 대한 대응 방안과 적법한 가이드의 제공 및 법률자문을 요청하였습니다.

 

본 법인은 통신비밀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바탕으로 대화를 녹음하는 행위에 대한 금지 판단 기준을 구체적으로 검토하였음은 물론, 통화 녹음 서비스를 위한 적법한 가이드를 작성하였고,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법률 분쟁의 대응 방안을 마련하여 A사에 전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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