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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플랫폼 서비스 전문 기업의 이용 요금에 대한 약관 설명의무 및 부수적의무 채무불이행 등에 대해 검토하는 법률자문을 수행하였습니다.
 
A사(의뢰인)는 운영 중인 CRM 서비스 내 마케팅 톡 발송 실패 시 일반문자로 대체 발송하는 기능의 요금 청구 문제와 관련한 법률 검토를 본 법인에 요청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약관규제법 관련 법령에 따라 A사가 약관에 따른 설명의무를 다하였는지 여부와 채무불이행 여부를 검토하여 일반문자 발송 요금을 청구할 수 있는지 판단하여 정리한 자문서를 A사에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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